본문 바로가기
낚시

가평 송어낚시 은행나무낚시터

by 45분점1 2019. 11. 5.

목차

    📌 가평 송어낚시 은행나무낚시터

    서문

    여행은 항상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주는 특별한 시간입니다. 이번에는 가평의 은행나무 낚시터에서 당일치기 송어 낚시여행을 다녀왔는데, 그 경험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송어를 낚기 위해서는 평창으로 가는 것이 더 유명하겠지만, 우리에게는 하루 여행으로 가평이 더 적합한 선택이었습니다. 오늘은 송어가 활발히 물어주는 날이어서 힘들었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행 일정

    • 날짜: 2012년 11월 23일
    • 출발지: 서울 복정 환승주차장
    • 도착지: 가평 은행나무 낚시터

    낚시터 정보

    • 연락처: 031-585-1252
    • 주소: 경기 가평군 하면 하판리 561

    낚시 준비

    낚시 여행을 떠나기 전에는 준비물을 철저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낚시 여행에서는 분홍색 웜이 활약했습니다. 제가 다녀온 날은 이 웜을 사용하면 20번 이상의 히트를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분홍색 웜은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여행 총평

    낚시는 언제나 예측 불가능한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이번 가평 송어 낚시 여행에서는 송어들이 물 속에서 연신 히트를 보여준 덕분에 기분 좋게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잡은 송어 중 대부분은 릴리즈하고, 몇 마리는 회로, 그리고 어떤 녀석들은 소박한 구이로 변신하여 저의 밥상에 올라왔습니다.

    요금 및 시간

    이 여행의 입어료는 3만원이며, 최대 4마리의 송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 이상의 송어는 릴리즈해야 합니다. 출발은 아침 8시 복정 환승주차장에서, 도착은 9시 7분에 가평 은행나무 낚시터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낚시 후에는 점심 식사와 여유로운 커피 타임을 가졌으며, 오후 2시 40분에 서울로 돌아왔습니다.

    송어축제와 더불어

    가평은 송어낚시뿐만 아니라 송어축제로도 유명합니다. 평창, 가평 등에서 송어 축제가 열리며, 송어를 맨손으로 잡는 행사도 진행됩니다. 또한, 화천에서는 산천어 축제도 열리므로 여행 일정을 계획할 때 축제 일정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잘 익은 송어구이!
    주황색의 송어의 찐한 살색.

    팁: 히트 포인트

    이날의 히트 포인트는 낚시터 관리소 입구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려가서 좌측 끝에서 낚시를 시작하세요. 분홍색 웜을 와키리그 채비로 던져서 폴링만 시켜도 송어들이 족족 물어주었습니다. 분홍색 웜은 이 여행의 비밀 무기입니다.

    마무리

    소중한 여행의 추억을 기록하고 공유하는 것은 언제나 특별한 경험입니다. 이번 가평 송어 낚시 여행에서는 송어의 활약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낚은 송어는 송어구이와 회로, 주황색의 송어의 찐한 살색은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다음 여행에도 더 많은 기억을 만들기를 기대합니다.

    Keywords

    가평, 송어 낚시, 은행나무 낚시터, 낚시 여행, 송어 축제, 경기, 분홍색 웜, 히트 포인트, 릴리즈, 회, 구이, 여행 추억

    반응형

    댓글